12
06


마루마루가 문을 닫음으로 최신 만화를 볼 수 가 없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ㅠ 정말 아쉽습니다.

원피스 뿐만 아니라 일곱개의 대죄, 고블린 슬레이어 등 주간과 월간 만화를 꾸준히 챙겨보고 하루의 낙을 느끼는 곳이였는데 

사라져서 조금 슬프네요.


제가 찾은 곳에서는 원피스 밖에 볼 게 없네요. 그래도 원피스라도 최신화를 볼 수있는 곳을 찾아서 다행이네요

원피스 925화 중


다시 등장한 검은수염 해적단의 멤버 비의 시류가 등장하는 편입니다.

스토리가 점점 재밌어 지네요. 언제 나올 지 매우 기대했었는데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 됩니다.

>>최신만화 보는곳<<

위 링크를 누르시면, 원피스,일곱개의 대죄,6등분의 신부 등 많은 만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