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8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1권~20권(완결/TXT/PDF 다운로드)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이번에 소개해드릴 라노벨은 바로 최약무패의 신장기룡이라는 라노벨입니다.

장르는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한 학원물입니다.

인피니티 스트라토스를 보신 분이라면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는 17권까지 정발이 되어있고, 일어판으로는 20권까지 정발되었습니다.

제가 보는 사이트에 나머지 18권부터 20권까지 텍본으로 올라온게 있어 공유해드릴까 합니다.

1권부터 17권은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니 찾아보시면 금방 찾을 수 있을거에요(혹시라도 못찾으시는분은 같이 요청해주세요.)

간단한 줄거리 소개

 

5년 전 쿠데타로 인해 멸망한 제국의 황자 룩스는 실수로 난입하고 만 여자 기숙사 목욕탕에서 신왕국의 공주·리즈샤르테와 만난다.

“……언제까지 내 알몸을 보고 있을 생각이냐, 이 바보 자식아아아앗!”

유적에서 발견된 고대 병기 장갑기룡. 일찍이 최강의 기룡사라고 불리던 룩스는, 지금은 공격을 전혀 하지 않는 기룡사로서 『무패의 최약』이라고 불리고 있었다.

리즈샤르테의 도전을 받아 결투를 벌인 끝에, 룩스는 어찌 된 영문인지 기룡사 육성을 위한 여학원에 입학하게 되는데……?!
왕립 사관 학원의 귀족 자녀들에게 둘러싸인 몰락 왕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왕도와 패도가 엇갈리는 『최강』의 학원 판타지 배틀, 개막!\

텍본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60초를 기다리신 뒤 생기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혹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공감을 누르시고 댓글로 이메일과 필요한 파일의 형식을 달아주시면 확인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고, 보내드릴 분이 많이 밀려서 일일이 보내드리기 어렵지만 늦더라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기다리기 어려우신 분은 생성되는 링크를 클릭해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