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6

전생했는데 제7왕자라 내맘대로 마술을 연마합니다 1권~5권(미완) 텍본/PDF 다운로드
https://otg7274.tistory.com/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 같습니다.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공유할 텍본은 환생했는데 제7왕자라 내맘대로 마술을 연마합니다입니다.

제목이 좀 길죠?

그래도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 구성과 탄탄한 설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니로도 나올 작품이며(아직 방영 전) 미리 소설을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줄거리

어떤 가난한 마술사가 결투에서 허무하게 죽음을 맞이하고, 눈치 챘더니 '로이드'라고 하는 왕족의 아이로 전생하고 있었다. 왕위에 관계없는 제7왕자라고 하는 자리라서 친형제들로부터 마음대로 살라고 들은 로이드는, 지금까지 만족할 수 없었던 마술의 연구에 힘쓰는 일을 한다.

많은 시간과 자산, 그리고 충실한 노력과 전생의 지식, 풍족한 환경으로부터 로이드는 무서워해야 할 속도로 마술을 습득해 나간다. 그러나 본인은 그 힘을 정작 전투에 사용하려고는 하지 않고, 어디까지나 지적 호기심을 우선으로 실험과 연구에 열중하고 있었다.

그 결과, 주위의 평가가 터무니 없는 것에 되어 가지만…… 로이드는 그런 것은 신경도 쓰지 않고, 멋대로 마술을 높이고 있다.

전생했는데 제7왕자라 내맘대로 마술을 연마합니다 중에서


텍본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60초를 기다리신 뒤 생기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혹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공감을 누르시고 댓글로 이메일과 필요한 파일의 형식을 달아주시면 확인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고, 보내드릴 분이 많이 밀려서 일일이 보내드리기 어렵지만 늦더라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기다리기 어려우신 분은 생성되는 링크를 클릭해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