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6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라노벨은 이세계에서 치트 스킬을 얻은 나는 현실 세계에서도 무쌍한다 ~레벨업이 인생을 바꿨다~ 입니다.

참 제목이 길죠?

이 소설은 라노벨 뿐만 아니라 코믹스판으로도 나온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작품입니다.

이 소설은 게임과 같은 세계에서 스킬을 얻는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치트 스킬을 얻어 현실 세계에서도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이 세계에서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며 여러가지 상황에서 대적들을 이기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이 아주 재밌습니다.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얻은 능력들이 현실 세계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주인공이 이를 통해 겪는 문제와 갈등, 그리고 성장과 성취 등이 이야기의 주요한 요소로 등장하여 독자들에게 즐거운 상상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주인공의 인간관계와 그들과의 상호작용, 그리고 주인공의 내면적인 변화와 성장 등도 중요한 테마로 다루어 더욱 재미를 더해줍니다.

줄거리

주인공인 '텐조 유야'는 옛날부터 왕따였다.

그는 아주 좋아했던 할아버지의 댁에서 혼자 생활하면서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었다. 평소처럼 극심한 괴롭힘을 당하면서도 고등학교를 다니던 그는 얼마 안 되는 치유의 시간인 방학을 맞이한다.

그리고 방학을 이용하여 할아버지의 집을 청소하고 있을 때, 할아버지가 수집했던 것을 정리하려고 했더니 벽에서 뚫린 것 같은 문이 있었다. 호기심으로 그 문을 여는 순간 앞은~~~~

스테이터스라는 개념이 존재하는 이세계와 지구를 왔다갔다 하는 주인공의 치트 무쌍이 시작된다.

애니메이션PV

발매현황

TXT


텍본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60초를 기다리신 뒤 생기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혹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공감을 누르시고 댓글로 이메일과 필요한 파일의 형식을 달아주시면 확인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고, 보내드릴 분이 많이 밀려서 일일이 보내드리기 어렵지만 늦더라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기다리기 어려우신 분은 생성되는 링크를 클릭해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