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9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라노벨 소설은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이라는 라노벨입니다.

주인공은 이 세계에서 다양한 종족을 만나며 서로의 문화와 신화를 경험하고 조우해나가며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판타지와 어드벤처 요소를 강조하며, 주인공의 성장과 이세계의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인터랙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원작 라이트노벨뿐만 아니라 만화와 애니메이션 등으로도 확장되어 인기를 얻었습니다.

줄거리

반응형

 

한창 데스마치를 치르던 프로그래머 스즈키 이치로(29).
「사토」란 닉네임을 쓰는 그가 잠시 잠들었다 깨어나 보니 듣도 보도 못한 이세계에 방치되어 있었다!

혼란에 빠질 틈도 없이 눈앞에는 처음보는 괴물의 대군이 다가오고, 하늘에서는 유성우가 쏟아진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최강 레벨의 힘과 막대한 부를 손에 넣었는데....?!

이렇게 사토의 「유유자적, 가끔 시리어스, 그리고 하렘」인 이세계 모험담이 시작된다!

애니메이션 PV

반응형

발매현황

반응형

반응형

TXT


텍본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60초를 기다리신 뒤 생기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혹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공감을 누르시고 댓글로 이메일과 필요한 파일의 형식을 달아주시면 확인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고, 보내드릴 분이 많이 밀려서 일일이 보내드리기 어렵지만 늦더라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기다리기 어려우신 분은 생성되는 링크를 클릭해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